Detailed Notes on 아이폰 소액결제 현금화

우리나라의 주요 지급결제시스템으로는 거액결제시스템, 소액결제시스템, 증권결제시스템 및 외환결제시스템이 있다.

특히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 현금화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수수료 차이는 얼마나 나는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포인트감사 실패 일시적 오류로 포인트감사에 실패했습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

물론 소액결제 후기 외에도 상품권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후기,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책 해결 후기도 남겨주시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신고 받으실 가능성은 작습니다. 단, 소액결제 방식이 아닌 일반 기업 대출 방식일 경우에는 다른 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과 아이폰으로 소액결제를 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휴대폰 요금에 소액결제 한 금액이 합산되어 청구가 되므로 자신의 경제 여건에 맞게 꼭 필요할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알아두세요 본 답변은 참고 용도로만 활용 가능하며 정확한 정보는 관련기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간혹 정보이용료로 구매가 불가하고 카드결제로만 구매가 가능한 콘텐츠들도 있습니다 ^^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이 글에서는 업체가 아닌 본인이 직접 할 수 있는 현금화 루트만 콘텐츠이용료현금화 정리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